풀잎채 한상(현대백화점 울산점) > 경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경상

한식 | 풀잎채 한상(현대백화점 울산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16-07-30 20:48

본문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61]
  울산에 출장 왔다가 비행기 시간이 좀 남아서 삼산동에서 저녁을 먹었다.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한참 돌아다녔는데 아무래도 혼자서 저녁을 먹을만한 곳이 마땅치 않더라. 그래서 결국 백화점에 있는 음식점을 찾아갔다. 제육쌈 정식을 시켰는데 반찬도 많고 제육도 정말 많다. 내가 2인분이 아닌가 생각할 정도로 많았으니 정말 많은거다.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다. 특히 처음 나오는 연두부도 정말 맛있다. 덕분에 돌솥밥에다가 공기밥 추가해서 다 먹었다. 쌈 야채도 5가지 정도가 나오고 된장국도 맛있고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었다. 울산 현대백화점에 있는 음식점들은 다 맘에 든다. 참고로 가격은 12,000원이었고 공기밥 천원 더 냈다.

- 2015
{★★★★☆}

내가 알기로 울산에는 현대백화점이 두 군데 있는데, 하나는 남구 삼산동, 다른 하나는 동구 현중 바로 앞. 두 군데 모두 공통적으로 있는 식당이 바로 이 풀잎채다. 우렁쌈밥정식과 제육쌈밥정식을 먹으려 했으나 우렁쌈밥은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하기에 우렁쌈밥 2인에 제육추가했다. 우렁쌈밥은 12000원인데 마침 할인중이라 10800원이었고, 제육 추가는 만원. 반찬도 엄청 푸짐하고 야채도 많고 우렁쌈도 진짜 맛있다. 근데 그 중에서도 내 입맛에는 추가로 시킨 제육이 제일 대박이었다. 반찬들 어느 하나 나쁜 게 없는데 다만 돌솥밥이 뜨겁다고 알려줬는데도 실수로 손가락을 데여서 아직도 아픈 게 아쉽다. 참고로 돌솥밥이긴 하지만 돌은 아니고 금속으로 만들어졌다. 요샌 이게 유행인가보다.

- 2016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ggamangsw.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